경인여대, 인천시 공동 운영 토탈미용 아카데미 2기 수료

가 -가 +

이미숙 기자
기사입력 2019-08-25 [19:19]

▲ 경인여대 제공     © 운영자


경인여자대학교(총장 류화선)는 23일 인천시와 공동 운영하고 있는 인천 토탈미용 아카데미의 2기 수료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수료식에는 경인여대 글로벌인재원장, 뷰티스킨케어과 학과장, 인천시 위생안전과 이형숙 주무관 및 수료생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미량 경인여대 글로벌인재원장은 “세계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K-뷰티의 우수한 미용기술을 알리기 위해 인천광역시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인천 토탈뷰티 아카데미가 본 궤도에 올랐다”고 강조하는 한편, “지난 6월 1기 수료생이 2기에도 다수 포함되는 등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중국, 미얀마, 필리핀, 말레이시
아, 베트남 현지 미용인들도 아카데미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했다.


프로그램 수료자인 몽골 솔롱고씨는 “지난 1기 연수때 K뷰티가 왜 우수한 지 알게 되었다. 본인이 경영하는 몽골 뷰티비즈니스 사업에 큰 도움이 되었기에 이번 2기 연수에 참여했으며, 이번 연수는 전문가 과정으로 더 발전된 매우 유익한 수업이었다. 다음 3기 연수에도 꼭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인천 토탈미용 아카데미는 K-뷰티 미용기술을 배우고 싶은 외국인에게 한류 메이크업과 피부관리 기술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인천 관광명소와 맛집 등을 찾는 관광 프로그램도 병행하여 인천 알리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미숙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천조은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