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경인의료재활센터병원 개원10주년기념

가 -가 +

이미숙 기자
기사입력 2019-10-28 [09:19]

대한적십자사 경인의료재활센터병원(병원장 장용원)은 오는 10월 29일 오후 2시, 인천시 연수구 병원 본관 2층 대강당에서 개원 10주년을 기념한 지역사회중심재활사업(CBR) 심포지움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움은 2020년 개원 10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의 공공재활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경인의료재활센터병원이 재활병원, 보건소, 장애인복지관등 재활 및 중도장애인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관계자 100여명을 초청해 지역사회중심재활 및 커뮤니티케어의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공재활사업의 발전을 위한 지역사회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심포지움에서는 국립재활원 공공재활의료지원과와 중앙보훈병원 재활센터, 서울북부지역장애인의료센터, 인천광역시 보조기기센터에서 근무하는 재활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재활 각 분야에 대한 최신 지견과 앞으로 발전방향에 대해 공개강좌와 질의응답 시간 등을 갖는다.

 

경인의료재활센터병원 장용원 원장은 “경인의료재활센터병원은 지난 10년간 지역 내 대표적인 재활전문 의료기관으로 지역사회의 공공의료서비스를 선도해왔으며, 이번 심포지움을 통해 지역사회의 실무자들의 전문성을 높여 대상자의 서비스 욕구 충족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이미숙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천조은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