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마실 참여 동호회 모집

가 -가 +

이미숙 기자
기사입력 2020-02-11 [17:30]

인천 부평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영훈)이 23일까지 2020 <찾아가는 문화마실>에 참여할 생활문화동호회를 모집한다.

 

찾아가는 문화마실’은 지리적 여건 등의 이유로 공연을 관람하기 어려운 지역이나 시설,주민이 밀집하는 공원과 역광장 등 공연단체가 직접 관객을 찾아가 무대를 펼치는 공연사업이다.

 

올해는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생활문화동호회의 우수한 예술성을 발휘해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공연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동호회의활발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사업에 참여할 생활문화동호회를 모집선발한다.

 

동호회에는 야외 및 실내 장소에서 공연이 가능한 50~70분 내외의 공연 프로그램을대상으로 8개 단체를 선정하고, 공연당 50~70만원을 지원한다.

 

신청자격은 부평구에서 활동 가능한 5인 이상의 생활문화동호회라면 누구나 가능하며,생활문화예술영역이 아닌 일반 동호회나 이익단체에 소속된 동호회는 신청대상에서 제외한다.

 

동호회 선정은 2월 중 심의위원회를 거쳐 최종 결정되며, 선정된 동호회는 4월부터 12월까지 부평구 곳곳으로 직접 찾아가며 다양한 주제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신청 접수를 원하는 동호회는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받아 작성한 뒤 전자우편으로 제출하거나 부평구문화재단 사무실에방문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문화사업팀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숙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인천조은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