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중구청장배 골프대회 성황리에 열려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미숙 기자
기사입력 2019-08-09 [17:27]

▲ 인천 중구 제공     © 운영자



인천시 중구는 지난 8일 인천 운서동 소재 스카이72 하늘코스에서 『제3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골프 동호인의 체력증진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골프 활성화 및 저변확산을 위해 열린 이번 대회는 인천 중구체육회가 주최하고 인천 중구골프협회(회장 신명호)가 주관하였으며 38개 팀 160여 명이 참가해 그 동안 갈고 닦았던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골프대회는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경기를 진행하였으며 늦은 오후 9시까지 만찬과 시상식 행사를 가졌다. 바쁜 가운데에서 대회에 참석한 160여 명의 선수들은 인천시 골프꿈나무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자선 기부에도 마음을 모으는 뜻깊은 자리를 함께 했다.

 

대회결과 메달리스트 최진수 씨가 남자부 우승 정영범, 준우승 신기범 씨가 여자부 우승 이현숙, 준우승 김미성 씨가 수상하였으며 롱기스트 김상민, 니어리스트 장선천, 김경식 씨가 각각 수상했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골프 동호인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3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가 상호간 소통과 신뢰, 단합과 일체감을 느끼기에 충분한 대회로 성장했다” 며,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가 우리의 생활 속에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스포츠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미숙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인천조은뉴스. All rights reserved.